이모저모

북한 철도박물관 탐방기!

H극동 2012. 6. 9. 20:26

 

 

 

 

 

 

 

 

 

 

 

 

走る赤旗?(?道模型)

달리는 붉은기 호 기관차

 

 

 

 

김일성은 기차에도 조예가 깊다고 선전을 하고 있다고 일본의 탐방자는 폭로했다。ㅋㅋㅋ

 

まずはお決まりの金親子を?迎する人民達の?。
ていうか、ホ?ムの屋根高すぎだろう、
電?機?車がパンタグラフを下ろしていたり、架線が貧弱???
というか、あるのかすら怪しい、突っ?みどころ?載の巨大な?です。

 

 

 

 

 

전기 기관차인가 증기 기관차인가?

 

 

 

1940~1950년에 일본에서도 흔하게 돌아다녔다는 전동차

 

 

 

 

 

장군사양의 전동차를 만들었다고 대대적인 선전이란다。

위대한 김정일 장군이 직류와 교류 전기 전동차를 손수 만들었다나 뭐라나!

 

 

이것이 증거라며 보여준다는 초등학생 공작품 같은 걸 전시하며

게다가 전철인데 팬터 그래프도 없었다고 ㅋㅋㅋㅋ

 

 

위는 일본의 대표적 전철 485계를 쥐어 뜯어 맞춰 조립한 것이라고 폭로했다。

하카타 역에서 촬영했는데 북한 철도 박물관에서 전시를 소원한다고 비꼬았다。

 

 

 

 

김정일은 애비 김일성보다 기차를 더 좋아 한다나!

보통은 철도마니아라면 소망하는 기차여행을 하고 싶어져서

 

한국철도여행도 하고 싶다고 했다。

일본인 철도 마니아는 북한철도 박물관을 탐방을 끝마치며

쓴웃음만 웃었다고 한다。